병아리의 코딩 일기

[SSAFYcial] SSAFY의 채용박람회를 소개합니다! 본문

SSAFYCial/자율 기사

[SSAFYcial] SSAFY의 채용박람회를 소개합니다!

oilater 2024. 6. 4. 00:51

싸-하 !!

바로 5월 자율 기사로 돌아왔습니다.

 

2024년 6월 17일(월)부터 6월 19일(수)까지 3일간 채용박람회가 열리는데요,

싸피셜의 마지막 기사로 채용박람회(Job Fair)를 소개해볼게요!

 

SSAFY의 채용 박람회는 여러 우수한 IT 기업들이 SSAFY 서울 캠퍼스로 찾아와 교육생을 채용하기 위한 면접도 보고, 채용 설명회도 하며 양질의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참여 기업

IT서비스, 금융, 제조 등 여러 분야의 IT기업 120여개사가 참여하여 채용 면접 및 상담을 진행합니다.

또한 대한민국 5대 금융그룹인 KB 국민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기업은행이 참여하는 금융 특화관을 운영하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 대기업들의 오프라인 설명회도 진행됩니다.

 

 

 

 

다양한 이벤트

 

서울캠퍼스 8층에서 면접용 헤어 & 메이크업, 퍼스널 컬러, 현장 골든벨, 포토존, 타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참여하시면 다양한 경품들도 받을 수 있습니다 ㅎㅎㅎ

멀리 있어서 못봤던 다른 캠퍼스의 친구들을 직접 만나볼 수도 있어요!

저는 1학기 채용박람회 때 SSAFY에 오기 전 함께 PT면접을 준비했던 친구들과 만나 재밌게 놀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

 

 

 

채용 면접 및 상담 일정

모든 SSAFY 교육생들은 6월 6일까지 3개 이상의 기업에 채용 면접 또는 채용 상담을 신청해야 하는데요,

적어도 1개 이상의 기업에는 채용 면접을 신청해야 합니다.

아래의 기간을 잘 맞춰 신청해보세요!

 

채용 상담은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진행되기도 하니 멀리 사시는 분들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전 한 번쯤은 직접 서울캠에 가보는 것을 추천해요 ! 친구들도 만나고 재밌더라구요 ㅎㅎ

 

컨설팅 일정

이번 채용박람회 때는 일본 취업, 영문 이력서, IT 포트폴리오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채용 설명회 일정

 

8층 로비에서 채용설명회가 진행됩니다.

온라인으로도 생방송되고, 촬영하시는 기사님들도 오세요.

저는 저번 채용박람회 갔을 때 찍혀서 SSAFY 소개 영상에 박제됐더라구요 ㅋ ㅋ ㅋ

 

 


 

여기까지 2024 SSAFY 채용박람회를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이번에 꼭 채용 면접을 보고 합격했으면 좋겠네요 ,, ㅋㅋㅋ

여러분들도 잘 준비하셔서 이번에 취뽀하시길 바라요!

 

그럼 다음에 취업해서 만나요 !!

싸-바 ! 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