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아리의 코딩 일기

[SSAFYcial] 싸피 밋업을 소개합니다! 본문

SSAFYCial/기획 기사

[SSAFYcial] 싸피 밋업을 소개합니다!

oilater 2023. 12. 5. 23:56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ㅎ

11월 기획기사로 돌아왔습니다.

(주의) 이번 기사에는 생생한 현장 영상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얼마전 12월 1일 금요일에는 한 학기를 마무리하는 싸피 밋업이 있었거든요!

오늘은 싸피인들의 1년에 두 번 뿐인 행사인 싸피 밋업을 소개해볼게요!

 

10기 SSAFY MeetUp 포스터

 

앞서 말했듯이, 싸피 밋업은 전국 캠퍼스의 싸피인들이 모이는 행사입니다.

1학기 프로젝트까지 모두 끝내고 모이는 행사라, 모두가 즐거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었어요!

 

이번에는 광주 캠퍼스에서 현장으로 진행되었어요.

 

1부

1부에는 강사님들을 직접 초청해서 강연을 듣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포스텍 오태현 교수님은 Chat GPT와 인공지능에 대해서,

고려대 허지원 교수님은 마음 상담을 주제로 강연해주셨어요.

강사님들의 시원시원한 입담에 모두가 빵 터질 만큼 너무나 꿀잼이었답니다 ㅋㅋㅋㅋ

 

싸피인들이 그동안 숨겨두었던 끼를 볼 수 있는 끼네스북 행사도 진행되었습니다.

 

중간 중간 특별 공연도 있었는데요,

여러분 혹시 나는 솔로 13기의 영호를 아시나요?

 

개인적으로 넘 재밌게 봤던 분인데, 밋업에서 이 분을 뵐 줄이야,,ㅋㅋㅋㅋㅋㅋ

하여간 노래를 정-말 잘하시더라구요!

 

이렇게 중간중간 여러 팀들이 특별 무대를 보여주었어요!

성악 곡을 이렇게 센스 있게 SSAFY로 개사해서 불러주셨네요 ㅋㅋㅎ

 

싸피 밋업을 즐기는 우리반의 모습

 

프로님들도 한 학기 동안 고생한 싸피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을 준비해주셨고요,

대전캠퍼스 짱

이렇게 반끼리 단체사진도 찍었습니다! ㅎㅎ

 

2부

2부때는 각 캠퍼스의 반끼리 단체전을 진행했어요!

제한 시간 내에 모든 미션을 통과해야 해서 정말 빡셌어요.. 저희 캠퍼스는 아무도 통과를 못했다는,,

 

너무 재밌었던 저희 반의 단체전 영상을 공개합니다 ㅋㅋㅋ

 

 

여기서 딱지를 치는 게 바로 저에요,, ㅋㅋㅋㅋ

대부분 딱지 치기를 어려워했는데 저는 두 번 모두 한 번에 넘겼답니다 🤟🏻🤟🏻

 

이렇게 단체전이 마무리된 후에는

2학기에 만날 프로님을 소개하고, 2학기 프로젝트들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려주셨어요.

 

마지막으로는 1학기 이수증과 대망의 성적우수상 시상식 및 관통 프로젝트 상장도 받았답니다!

저는 예상치 못하게 1학기 프로젝트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밋업이 끝난 후 친구들과 술을 먹으러 갔답니다,, 하핳

 

 

제가 사실 별명이 하나 있는데,, 슬릭 성현입니다.

학기의 마무리를 슬릭백으로 할 수 있어서 좋네요.. 하하핳ㅎㅋ

 

No No Slick Back~

 


 

이렇게 한학기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릴 수 있는 싸피 밋업이었어요.

반 친구들과 즐기는 마지막 행사라 아쉽기도 했지만,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당 ㅎㅎ

 

방학 잘 보내고 2학기 때도 모두 건강히 만나길 바라며

오늘 기사는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만나요 :)

 

 

🐱 모든 사진 및 영상은 친구들의 사전 동의를 구하고 업로드했어요!

728x90
반응형
LIST